본문 바로가기
Apple Life/iPhone

elago 아이폰 케이스...

by 달토끼남편 2009. 11. 26.
아직 아이폰 관련 액세서리들이 국내 시장에는 많이 나오지 않은 상황인데, 아마 관련 업계에서는 출시 준비를 위해 분주하지 않을까 싶다.

그런 덕분인지 현 시점에서는 정말 쓸만한 아이폰 케이스 사기가 힘들다.
고를 만한 제품도 별로 없는데다가 3G케이스로 많이 출시가 되었는데, 이게 3GS에도 맞는지 모르겠다.
오픈마켓에서 팔고 있는 모 회사의 투명바디필름에 대해 문의를 했는데 3G용이라고 답변을 받았지만, 아이폰 관련 카페에서 공구하고 있는 내용에는 3GS에도 맞다고 나오는데 어떤 것이 정확한 것인지 모르겠다.

투명바디필름은 아이폰 자체의 바디라인과 그립감을 살리면서 쓰기에는 최적이어서 아이팟 터치에 이어 이번에도 구매를 하려고 했지만 부착하기도 귀챦고 해서 이번에는 케이스 쪽을 알아보기로 했다.

2009/07/22 - [iPhone] - 미치고 환장하게 만드는 아이폰/아이팟터치용 케이스

위에서도 쓴 바 있는 케이스를 알아봤으나, 아쉽게도 국내배송은 안되는 듯... (국내에서도 판매하는 사이트가 있는 것으로 확인...URL은 잊어버렸다...-_-)
국내 출시되어 있는 제품은 실리콘 케이스가 조금 싼티가 나는 것 같아 실망.


위의 제품은 아마존닷컴에서 팔고 있는 elago 케이스인데 Made in Korea다.
색상도 그렇고 너무 예쁜 것이 마치 람보르기니를 연상케해서 마음에 드는데, 국내에도 나와 있나 싶어서 잠시 검색해봤는데 없는 듯 하여 그냥 오픈마켓에서 일본 Air jacket 투명을 구입했는데, 켁 이런 된장.
다시 검색해 보니 국내 사이트가 27일 정식오픈 예정이다.

오픈마켓에서 구매한 것은 배송이 지연되는 관계로 바로 취소했다.
어차피 아이폰을 2차에 구매해서 12월 2일 이후에나 받을 수 있어 그냥 elago로 사야겠다...
무슨 색상을 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