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Life/iPhone

아이폰 배송 준비상황

by 달토끼남편 2009. 11. 28.
아마도 일부 고객들의 주문조회에 벌써 배송 중이라는 등의 메시지가 뜨는 모양이다.
일부 고객들이 그로 인해 나중에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먼저 주문한 건보다 빨리 배송이 된다고 예약 후 순차배송은 거짓이라며 흥분하기도 하는 모양...

그래서인지 KT에서 공지사항으로 현재의 배송상황에 대해 설명을 하고 있다.
그다지 설득력이 없어 보이지는 않는다.
이 정도로 노력하고 있으니 알아달라는 뜻일까?
이례적으로 알바생들이 배송준비를 하거나 배송 준비 중인 사진까지 찍어 올렸다.


손꼽아 기다리는 고객들인만큼 그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면 정말 KT 본사에 폭탄테러라도 할 기세들이다.
문제는 일부 고객들의 경우 배송완료라고까지 뜨는 것같은데, KT가 자사에 아이폰 판매를 맡기면서 미숙한 대응 등으로 고객불만을 사고 있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자사의 매출을 올려주는 것 까지는 좋았지만 처리할 만한 능력이나 시스템도 안되는 자사의 수준으로 인해 애꿎은 소비자들만 피해를 보고 있는 것이다.

고객센터 전화불통은 기본이고, 사이트의 문의글에 대해서도 제대로 대응을 하지 못하고 있다.
27일 하루에만 수 백건의 문의글이 올라왔는데, 어찌보면 사이트 관리자가 손을 놔버린듯한 인상이다.
아이폰에 대한 기대를 크게 반감시켜 안티팬을 만드는 형국이다.

그건 그렇고, 지난 1년을 기다려왔는데 며칠 더 못기다릴까???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었고, 온라인서식까지 제대로 작성했다면 큰 무리없이 배송이 되리라 믿는다.

그건 그렇고 시기적으로 봤을 때 요즘은 택배물량이 크게 늘 이유가 없음에도 요즘 신종플루나 중국산 음식에 대한 불신으로 인해 김치를 직접 담가먹는 가정이 늘어 택배물량도 예전없이 늘었다고 한다. 오히려 추석 때보다도 더 많다고 한다.

아이폰 배송은 우체국택배에서 맡는데 아마도 제 날짜에 고객들에게 배송하기 위해서는 정말 발에 땀이 나도록 뛰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야밤에 택배기사분이 찾아오더라도 따뜻하게 맞아주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