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Life/iPhone

프로텍트엠 방탄 보호필름 아이폰 5용

by 달토끼남편 2013. 6. 4.

지난 번 아사모 카페 체험단에 당첨되어 전신보호필름을 잘 쓰다가 나중에 무료로 아이폰 케이스까지 받았는데요. (시간이 꽤 흐른 뒤였는데도 처음 약속을 잘 지키시더군요.) 

 

이번에 또 체험단 모집에 신청해서 받은 제품입니다. ^^ (운이 아주 좋네요.) 

시중가는 17,000원이네요.



제품 하단에 여러 문구가 있습니다만, 방탄이라고 해서 딱딱할거라고 상상을 했는데 그렇지는 않네요.

탄성도 있고 휘어지기도 잘 되고... 

 

- 충격보호

- 셀프-복원 코팅 (자잘한 스크래치에는 효과가 있을 듯) 

- 셀프-점착 코팅

- 안티 UV 코팅

- 지문방지 코팅 (<- 지문방지전용처럼 뿌연 것이 아니라 선명한 크리스탈입니다.)


구성품은 무엇보다 전면보호 필름이 2장 들어있어 좋더군요.

그 외 알콜솜이나 먼지제거 테이프 등등 소소한 부분들이 보이네요.

 

먼지제거 테이프는 나름 유용합니다.

보통 일반 스카치테이프로 먼지를 제거하는데 이게 점착력이 좀 있어서 끈적이도 남고 별로 좋지 않더군요.

부착되어 있는 필름은 아마도 장착 중인 SGP 울트라 슬림 케이스를 샀을 때 들어있던 액정필름이었을 겁니다. 오랫동안 쓰다보니 잔 스크래치가 엄청...그래도 오래 잘 버텨주었네요. 


프로텍트엠 방탄필름을 새롭게 붙였더니 깨끗하네요.

(아...다음엔 블랙으로 바꿔야겠어요...화이트는 필름 붙이기가 넘 어려워서 몇 번을 뗐다붙였다 했더니 상단 부분이 살짝 뜨긴 했습니다. ㅠㅠ 다행히 먼지는 안들어갔네요. ) 


이 제품의 특징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강화유리 제품은 부착도 그렇고 떼내기도 조금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는데 말이죠.

이 제품은 효과는 비슷하면서도 말 그대로 유연성을 부여해서 괜챦네요. 

 

 

총평 : ★★★★☆

 

⊙ 부착은 라인만 잘 맞추면 알아서 점착이 되기 때문에 어렵지는 않습니다.  

⊙ 기포가 잘 들어가지도 않네요. 

⊙ 새 제품이라 그렇겠지만 화면도 선명하고 아주 좋구요. (94%의 투과율이랍니다.) 

⊙ 프로텍트엠 제품들도 보증이 잘 되기 때문에 한번 구입하면 계속 쓰는데 무리없을 것 같습니다.  

⊙ 일반보호필름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싼 것이 흠이긴 합니다. 물론 강화유리 제품에 비해서는 저렴하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