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to abroad/Asuka

일본 고대국가의 시작 아스카문화 탐방 - 숙소

by 달토끼남편 2024. 5. 17.

우리가 묵은 곳은 아스카역 바로 근처의 펜션이었다.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カフェ&ペンション飛鳥【公式サイト】|Café & Pension ASUKA (pension-asuka.com)

 

カフェ&ペンション飛鳥【公式サイト】|Café & Pension ASUKA

Introduction ご挨拶 カフェ&ペンション飛鳥は、奈良の明日香村に佇む小さな宿です。 こころとからだにやさしいお食事と、ほっと休まる癒しの雰囲気が自慢です。 見て楽しく、食べておいし

pension-asuka.com

 

몇 분 걸어가면 세븐일레븐 편의점도 있고, 길건너편 아스카 유메 파머스 마켓이라는 곳에서 낮에 먹었던 샌드위치랑 딸기를 샀다.

 

1층은 식당으로 운영이 되는 곳이었고 2층부터 숙소였는데 시설은 조금 오래된 건물이긴 했지만 트윈베드에 하룻 밤 묵기에는 나쁘지 않았다. (관광객이 떼거지로 몰려오는 곳은 아니니 숙소 찾기가 쉽지는 않다.)

저녁과 아침까지 포함했는데 가격은 1박에 2명이 18만원 정도...그나마 환율이 살렸다.

 

 

 

저녁으로 나온 전채요리
완두콩 스프같은데 맛있었다.
메인요리인 스테이크
그리고 마지막 디저트 케익

 

 

저녁 식사는 매우 훌륭했다.

전체적으로 맛있었고, 기대하지 않았는데 괜찮았다.

 

 

 

다음 날 아침식사도 가볍게 먹기에 아주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