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타일생활

신용공구 찾아가다

by 달토끼남편 2024. 7. 3.

2024.06.24

 

부천에 있다는 신용공구를 한번 찾아가 보기로 했다.

자부심을 넘어 자만감(?)에 차있다는 얘기를 들었다. ㅎㅎ

 

어쨌거나, 오전에 일찌감치 부천으로 내려 가 들러보았는데 생각보다 매장규모가 크지는 않았다.

처음에는 헤라나 사려고 했는데, 리드선도 사야될거 같고 어찌저찌해서 17만원어치나 샀다.

아니...조공 일당이 얼마라고 공구사는데 이 큰 돈을...ㅠㅠ

 

여기저기 매장 내를 둘러보는데 직원들은 크게 신경쓰는거 같지 않아 좋았다.

망치랑 정도 사고 제일 큰 돈이 들어간건 리드선.

30m 짜리를 샀는데 처음엔 콘센트 가격이 전체 가격인줄 알고 덥썩 집었는데 콘센트 가격만 28,000원이었고...리드선 가격은 69,000원이었다...아이고 어쩐지 싸더라니.

 

하여간 가방 한 가득 공구들을 집어넣고 겨우 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