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103

네이버 아이폰카페를 업체가 운영하는거였어??? 지금 아이폰 4 공구로 인해 게시판이 시끌벅적하다. 아마도 처음 공구했던 중에 사은품을 못받은 회원들이 있는 모양인데 그것도 해결이 안된 상태에서 재차 공구신청을 받고 있으니 열받은 초기 구매자들이 들고 일어난게다. 그런데 그건 둘째치고 여기서 놀라운 사실을 하나 알았다. 61만 회원을 가진 이 카페를 업체가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 난 지금껏 순수 일반인이 운영하면서 열심히 공구도 하고 하는 줄로만 알았는데...ㅠㅠ 위의 캡쳐이미지를 보면 구체적인 업체명까지 나온다. 다른 회원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공구가격이 그리 싼 것도 아니라고 한다. 그럼 지금까지 업체가 일반인을 가장해서 판매를 해온 것이다. 회원들은 사은품 하나 못받은 것이 아니라 업체라는 사실을 숨기며 마치 회원들을 위해 아무 이익없이 봉사하는 .. 2010. 10. 30.
iPhone 4 케이스의 지존 Vapor4 - 119,000원 vapor...흠...시쳇말로 간지가 자르르... 하지만 미국 본사에서는 이미 품절이 날 때로 나서 주문한다해도 언제 받을지 모르고...그러던 중 신세계몰과 라츠, 디맥에 떴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신세계몰로 고고~ 어느 새 내 손은 주문을 하고 있더군...ㅠㅠ 이게 다다...ㅠㅠ 119,000원 짜리를 뾱뽁이로 싸지도 않고 달랑 택배박스에 넣어서 보낸 이 무성의함...어이상실 좌측에 살짝 보이지만 여분의 볼트가 2개 더 있고 좌측 위에는 조일 수 있는 육각렌치가 있다. 중요한건 16기가 68차라 아직 아이폰 4는 구경도 못하고 있다는...ㅋ 2010. 10. 25.
LG u+Box 써보니... 동영상을 별도의 인코딩없이 업로드해놓고 스트리밍으로(서버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인코딩을 해준다.) 볼 수 있다고 선전하기에 ucloud를 쓰고 있긴 하지만 한번 써봤다. (ucloud는 아직 인코딩은 안된다.) http://www.uplusbox.co.kr 앱 설치 후 실행했을 때 마이 미디어 탭에서 내가 업로드한 영화를 볼 수 있는데, 별도의 인코딩이 필요없이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다. 무비폴더로 들어가면 동영상 목록을 볼 수 있고, 선택해서 실행하면... 위와 같이 감상이 가능하다. 자막도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입혀져서 나온다. 하지만 역시나 스트리밍 방식으로 봐야하기 때문에 화질이 일반 인코딩을 했을 때 보단 많이 떨어지는 편이다. 좀 아쉽다. VOD 탭에서는 각종 동영상의 맛보기.. 2010. 10.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