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Log

굿모닝팝스! 내가 원하는건 그게 아니라구!

by 달토끼남편 2008. 10. 3.
굿모닝팝스와 유료화를 진행한 뉴미디어라이프와는 아무 관계가 없다는 공지사항이 떳더군요.
(제 글에도 관계자분이 댓글을 달아주신 것 같지만...)

굿모닝팝스에서 알립니다~*

단팥 프로그램에서 문제가 많았던'굿모닝팝스 MP3 다운로드'서비스를
앞으론 굿모닝팝스 홈페이지에서 이용하세요 ^^*

[GMP MP3 다운로드] 게시판을 클릭해 주시면 되구요~

1년 365일 24시간!
언제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0월 1일부터는 굿모닝팝스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별도의 게시판을 신설했더군요.
아...아쉽지만 저는 KBS 계정을 탈퇴한 상태라 한 달 후에나 재가입을 할 수가 있어 결국 다운로드 서비스도
당분간은 이용을 못하게 되었네요.

그런데, 중요한 건 다운로드 서비스도 서비스지만 팟캐스트는 여전히 먹통이라는 것이지요.
팟캐스트까지 뉴미디어라이프가 관리를 했던 것인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정작 팟캐스트를 통해 자동으로 싱크를 해서 아이팟에서 들으면 되는데 굳이 로그인하고, 다운로드 받고 다시 아이튠즈에 옮겨
동기화하고...이런 번거로운 작업들이 여전히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그냥 팟캐스트에서 업데이트 한번으로 다운이 자동으로 되고, 동기화도 편리하게 했던 옛날이 그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