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tal Log

Alienware 국내 상륙

by 달토끼남편 2009. 6. 17.
드디어 에일리언 노트북이 델을 통해 국내에도 상륙을 했군요.
(델이 Alienware를 인수했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가물가물...)

처음 에일리언 노트북을 봤을 때 정말 Cooool 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사양을 보니 최강 게임용 노트북인 것 같네요.

가격도 300만원에서 300원 빠지는 가격.
17인치 모니터에 무게가 자그마치 5.3 kg <- 이건 사양에 따라 더 올라갈 수도...
들고 다니기엔 넘 버겁네요.



키보드 하나는 쥑이네요. (시스템 조명도 원하는 색상으로 바꿀 수 있구요.)
기타 하드웨어 스펙은 쓰기 귀챦아서 패스.

멀티미디어용으로도 손색이 없겠는데...자금만 있으면 확~~
흠...애플 맥북 프로와 갈등하겠네요.